[이투뉴스] 이비엠팝스트코리아(대표이사 이근섭)는 내년 3월 7일 10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제14회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HARFKO 2017)에 참가해 다양한 팬 모터 및 어플리케이션 등 신제품을 선보인다.

팬 & 모터 분야의 글로벌 선두업체로써, ebm-papst 그룹은 매년 효율성을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제품군을 개발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 소개되는 신제품 ‘AxiBlade’는 전례 없는 디자인의 유연성을 가지며, 모든 동작점에서 최적의 효율을 보장하고 현저한 성능향상과 소음감소를 구현했다.

이비엠팝스트코리아는 혁신적이고 뛰어난 효율의 GreenTech EC 기술로 생산된 팬 모터의 세계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독일 ebm-papst 사의 한국지사법인이다.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Axial·Centrifugal 팬 모터를 비롯해 콤팩트 팬, Tangential Blower, Gas Blower 등을 생산하는 팬 모터 전문기업으로, 고품질 및 다양하고 폭넓은 범위의 팬 모터를 보유함으로써 모든 산업분야에 당사 제품이 적용되고 있다.

독일을 기반으로 12개국 25개 생산기지 및 43개 지사가 포함된 49개의 판매회사를 운용함으로써 전 세계 시장을 담당할 유기적인 글로벌 채널을 구축해 보다 진보적인 기술 혁신뿐만 아니라, 급변하는 시장의 요구를 미리 준비해 가는 Global, Leading, High Tech, Customize를 추구하고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3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