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성, 경제성, 친환경성에 무소음으로 쾌적

[이투뉴스] 난방기 전문기업 코퍼스트(대표 김정호)는 현대적인 디자인과 안정성으로 현대적 주방과 욕실에 적합한 경제적인 친환경 전기온수기 '아틀란틱(ATLANTIC)'<사진>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아틀란틱'은 무취·무소음으로 쾌적하며, 온수기 내부 탱크가 에나멜코팅으로 되어 있어 부식이 전혀 없고, 재질이 견고해 반영구적이다.

특히 기존의 그라스울보다 보온력이 2.5배 뛰어난 특수 보온재인 경폴리우레탄을 사용해 열 손실이 거의 없고, 자동온도조절장치가 내장돼 설정된 온도를 정확하게 감지해 자동으로 온도를 조절한다.

또한 과열방지장치와 과부하에 의한 작동방지장치를 내장한 철저한 국제규격에 의해 설계돼 폭발이나 질식사고의 위험이 없어 안전하며, 벽걸이형으로 협소한 공간에도 다양하게 설치 가능하다.

김정호 대표는 “이 제품은 수압이 강하고 저장식으로 적당량의 온수를 저장하고 있어 동시에 여러 곳에서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별도의 전기증설 없이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며 “따뜻한 물을 자주 사용해야 하는 공중화장실이나 스포츠시설, 외식업소, 학교, 기숙사, 병원, 미용업소 등에 적합하다"고 말했다.

한편 코퍼스트는 욕실용 난방기, 벽걸이형 전기 컨벡터, 전기 라디에이터, 천정형 복사패널, 아틀란틱 컨벡터, 전기 온수기, 테이블 히터, 원적외선 난방기 등의 제품을 제조, 판매하는 전기난방기 전문기업이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