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급 레지던스 및 상업시설 조성 하반기 공급

▲ 송도국제도시 c1블럭 항공사진

[이투뉴스] ㈜광영 자회사 분양정보닷컴(대표이사 김광오)은 최근 경쟁입찰을 거쳐 송도국제도시 1공구내 인천도시철도 1호선 국제업무지구역과 랜드마크시티역(2020년 개통)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상업업무용지 C1블록을 낙찰받았다고 31일 밝혔다.

인천도시공사에 따르면, 해당 토지를 지난 1월 18일부터 24일까지 입찰신청받아 25일 개찰한 결과 약 585억원을 제시한 ㈜분양정보닷컴외 1(공동 입찰)이 최종 낙찰자로 결정됐다.

송도 C1부지가 위치하고 있는 국제업무지구는 여의도 약 12배 면적인 약 55㎢에 이르는 송도국제도시 중에서도 행정과 비즈니스 및 상업의 중심기능을 담당한다. 이미 인천경제자유구역청 및 녹색기후기금(GCF) 등이 입주한 G-Tower와 포스코건설 본사 사옥이 있다.

이번에 ㈜분양정보닷컴이 낙찰받은 송도국제도시 C1블록(송도동 29-2 소재)은 업무 및 숙박, 판매시설 등의 건축이 가능한 상업업무용지다.

송도국제도시 내에서도 중추적 도시기능을 담당하는 국제업무지구 내에 위치하고, 인천지하철 1호선 국제업무지구역과 랜드마크시티역을 동시에 이용 가능하다. 건폐율 80%, 용적률 550%, 대지면적 1만4060㎡ 규모로 건축허용 높이는 130m다.

김광오 ㈜분양정보닷컴 대표는 “C1블록은 국제업무지구를 관통하는 인천지하철 1호선과 수변공원에 근접해 위치하고 있어 송도지구내에서도 알짜배기 땅”이라며 “송도 6·8공구 초입에 위치하고 있어 향후 인근 개발이 진행될수록 투자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분양정보닷컴은 이번 낙찰 부지에 최고급 레지던스 및 상업시설을 조성한 뒤 올해 하반기 본격적인 공급에 나설 예정이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