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공사, 9월 APGC 앞두고 프로그램위원회 개최

▲ apgc 2017 프로그램위원회에서 위원들이 행사 프로그램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있다.

[이투뉴스] 오는 9월 대구에서 열릴 APGC(Asia Pacific Gas Conference, 아시아 태평양 가스 컨퍼런스) 2017 행사가 내실을 통한 질적 성장을 꾀한다.

한국가스공사(사장 이승훈)는 지난 10일 서울에서 APGC 2017 프로그램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위원장인 양영명 가스공사 기술본부장을 비롯해 허재영 가스공사 가스연구원장, 김용조 엑손모빌 전무, 김창욱 한국선급 본부장, 홍성호 신라대학교 교수 등 위원 13명이 참석한 가운데 본 행사 프로그램 구성 및 추진일정 등의 논의가 이뤄졌다.

9월 27일부터 29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될 APGC는 국제 가스산업 정보교류·전시 행사로 2015년에 처음 열려 올해 3회째를 맞이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Natural Gas, Key Player in the Future Energy Mix'라는 주제로 미래 에너지 시장에서 천연가스의 역할과 비전에 대해 중점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프로그램위원회 위원장인 양영명 가스공사 기술본부장은 “올해는 지난해 보다 행사 규모나 내실 면에서 2배 정도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며, “이에 걸맞은 프로그램을 도출할 수 있도록 열정적으로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