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효율기자재 및 에너지절감 솔루션 사업 추진

▲ 최인규 kepco에너지솔루션 사장(왼쪽)과 한희준 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 회장이 협력 양해각서에 서명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투뉴스] KEPCO에너지솔루션(사장 최인규)과 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회장 한희준)는 22일 수원 라마다프라자호텔에서 에너지효율화사업 공동추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KEPCO에너지솔루션은 에너지효율 향상을 통한 온실가스 감축에 기여하고, 연합회는 소속 중소기업의 고효율기자재 및 에너지절감 솔루션 사업에 협력키로 했다.

KEPCO에너지솔루션은 한전을 비롯한 6개 발전자회사가 공동 출자해 지난해 설립한 ESCO(에너지절약전문기업)기업이다.

최인규 사장은 “국가 신에너지 정책에 부응하고 에너지효율화 시장 활성화를 선도하고 있는 당사가 경기연합회와 협력해 동반성장하는 성공 사업모델을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한희준 연합회장은 “KEPCO에너지솔루션의 효율화 사업이 회원사들에게 적합한 프로그램임을 알리고 효율화 사업의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상복 기자 lsb@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