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의 교육 프로그램이자 인적 네트워크 평가

[이투뉴스] 에너지경제연구원(원장 박주헌)은 에너지 분야 으뜸 교육프로그램이자 최고의 인적네트워크 중 하나로 평가되는 에너지공위경영자과정 제16기 교육생을 모집한다.

에경연이 운영하는 에너지고위경영자과정은 에너지 관련 분야 임원급을 대상으로 주요 에너지 이슈에 대한 전문지식을 함양하고, 발전 및 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2002년 시작됐다. 지난해까지 모두 15기에 걸쳐 552명의 수료생을 배출하는 등 에너지 분야 최대의 고위급 인적 네트워크로 평가받는 등 고품격 교육과정으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16기가 되는 에너지고위경영자과정은 3월 24일부터 6월 30일까지 전체 13주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주 금요일 오후 4시부터 서울 대한상공회의소 소회의실에서 진행된다. 강의는 에너지 전문가와 각 기관장이 나서는 등 국내 최고를 자랑한다.

1강은 개강식과 함께 국내외 에너지 현안별 정책 방향에 관하여 박주헌 에너지경제연구원장의 특강이 있고, 제4주차에는 국내 연수(제주) 및 제9주차 해외 연수(캐나다 예정)가 예정돼 있다. 아울러 이승훈 한국가스공사 사장을 비롯해 CEO급 인사 10여명이 에너지 관련 전문 강좌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문화·역사·건강 분야에서 다양한 교양 강좌도 이뤄진다.

원서 접수는 2월 15일부터 3월 15일까지이며 구비서류(입학지원서, 재직증명서, 여권사본(PDF), 증명사진을 갖춰 우편(울산광역시 중구 종가로 405-11 에너지경제연구원 대외협력홍보팀) 또는 이메일(shkim@keei.re.kr)로 지원이 가능하다.

채덕종 기자 yesman@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