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판매협회중앙회 실무자회의, 윤리위 지원방안도 협의

▲ lpg판매협회중앙회와 지방협회 실무자들이 올해 주요 추진계획을 논의한 후 실천의지를 다짐하고 있다.

[이투뉴스] 한국엘피가스판매협회중앙회(회장 김임용)는 29일 중앙회 회의실에서 2017년 제1차 실무자회의를 개최했다.

올해부터 실무자회의 회장을 맡게 된 임종수 대전협회 국장을 비롯해 나봉완 중앙회 전무 등 지방협회 실무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회의에서는 ▶가스시설개선 공동구매사업 활성화방안 ▶공제사업 미가입업체 가입방안 ▶실무자회의 활성화방안 등을 협의했다.

또한 제2차 이사회에서 의결된 회원규정 개정에 따라 새로 구성키로 한 윤리위원회 활동지원 방안에 대해 심도 있는 의견을 나눴다. 이어 올해 계획된 군단위·마을단위 LPG배관망사업 내용을 공유하며 해당지역 판매사업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키로 하고, 일본 LPG업계 및 관련기관·단체를 방문하는 해외산업시찰 계획을 논의했다.

회의는 또 LPG시설개선 공동구매사업과 관련해서는 전년보다 크게 줄어든 시설개선물량을 고려할 때 2올해는 어느 때보다 공동구매사업 활성화가 필요하다는데 의견을 모으고, 공제사업의 경우 향상된 공제서비스를 제공할 것과 LPG판매업소 자율검사 등 회원과의 접점을 확대해 공제가입률을 높이는 방안을 모색키로 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