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으로부터 사랑받고 신뢰받는 기관’ 높은 평가

[이투뉴스] 한국가스안전공사(사장 박기동)가 기획재정부 주관 2016년 ‘정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우수등급(‘A’)을 획득했다.

공기업 24곳, 준정부기관 84곳, 기타공공기관 115곳 등 223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선정한 이번 조사에서 가스안전공사는 지난해에 이어 또다시 ‘A등급’을 획득하면서 2010년 이래 7년 연속 우수등급 달성이라는 성과를 이뤘다.

이번 성과는 공사가 현장에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며 가스안전을 추구하고, ‘국민으로부터 사랑받고 신뢰받는 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전 임직원이 노력한 결과로 풀이된다.

특히 지난해에는 고객 니즈를 반영한 서비스 표준 개선·활용 등 전사적 CS활동 노력이 고객만족 향상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분석된다.

박기동 사장은 “이번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국민에게 더욱 신뢰받는 가스안전 고객감동서비스를 제공, 고객만족경영 선도기관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

한편, 공사는 고품질의 가스안전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만족을 실현할 뿐 아니라 장애·다문화가정 아동 및 소외계층 돕기 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과 서민층 가스시설 무료개선사업 등을 전개하며 고객감동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