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성·청소성·안전성↑주문대기 등 고급기능 탑재

[이투뉴스]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영철)는 사용자의 편의성과 청소성을 개선한 신제품 업소용 가스 튀김기<사진>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 편의를 위해 좁은 주방에서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도록 하단에 있던 조작부를 상부로 이동시키고, 조리완료 알람 기능을 조작부에 탑재해 소비자가 타이머를 별도로 구매하고 관리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또한 조리 후 재 주문까지 조리시간 공백이 있을 때 문제되었던 기름온도 복원시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주문대기 기능을 추가했다.

린나이는 주방에서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위생과 안전에도 신경을 썼다. 제품 바닥 면에 차단판을 부착, 제품 하단으로 물이나 기름 등의 이물질이 유입되는 것을 방지해 안전성과 내구성을 보완했다. 특히 배기구 구조를 돌출부가 없는 평평한 구조로 변경해 누구나 손쉽게 청소하고 관리할 수 있게끔 했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가스식 튀김기는 소비자 편의성과 청소성이 뛰어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라며 "린나이가 튀김기 시장에서 월등히 뛰어난 가격대비 성능과 신속한 A/S로 국내 최고의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