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에너지 전문지로 거듭나고 사랑받길

[이투뉴스] 우리나라 에너지산업의 건전한 발전을 위해 정도언론의 외길만 걸어 온 ‘이투뉴스’의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투뉴스는 지난 10년간 에너지산업 주요 현안마다 건전한 비판과 적절한 대안을 제시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하면서 국내 에너지산업의 든든한 동반자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이제 창간 10주년을 맞아 이투뉴스가 독자들의 기대에 부응해 21세기 에너지산업을 선도해 나갈 한 차원 높은 전문분야의 신문으로 도약하기를 기대합니다.

무엇보다도 지구온난화 등 최근 심각해진 세계 환경문제를 해결할 환경 친화적 에너지로서 천연가스가 가진 장점을 널리 알리고, 신규 수요개발을 통해 가스산업이 지속발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데 앞장서 주시기 바랍니다.

이에 더해 국내 가스산업이 보다 경쟁력을 갖추고 비전 있는 미래사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급변하는 국내외 에너지시장 동향과 신기술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아울러 독자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여 국민의 알권리를 충족시키고 상호 이해의 폭을 넓힘으로써 한층 더 사랑받는 대한민국 대표 에너지 전문지로 거듭나기를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이투뉴스의 창간 10주년을 축하드리며, 앞날에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