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지향적 시각으로 빠르고 바른 젊은 언론으로 성장하길

[이투뉴스] 우리나라의 에너지기기산업 발전을 위해 언론의 사명과 역할을 성실하게 수행해 온 <이투뉴스>의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07년 창간 이래 다양화된 정보와 차별화된 부가서비스 제공, 건전한 비판과 올바른 대안 제시, 미래지향적이고 심층화된 논평 등을 통해 비전을 제시해온 <이투뉴스>는 지난 10년 동안 에너지기기산업 성장과 함께 정보화시대를 개척하는 중심적 역할을 수행해 왔습니다.

현재 에너지기기는 전 국민이 사용하고 있을 정도로 보편화 되어 있습니다. 글로벌화 시대를 맞이해 국내외 업체 간 품질 및 기술경쟁은 더욱 치열해지고 있으며, 특히 전 세계적으로 환경 및 효율, 규격 등의 각종 규제가 심화됨에 따라 이에 대한 대책 마련이 시급한 실정입니다.

이에 따라 우리 진흥회는 에너지기기산업의 재도약을 위해 기존에 수행하던 가스석유기기관련 업무를 넘어서 환경 친화적인 고부가가치 제품 생산 및 신재생․대체 에너지기기 개발․보급과 관련된 국가표준개발 업무를 위해 연구시험실 확충, 시스템 구축, R&D 사업에 더욱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또한 수출시장 확대를 위해 해외시장 조사, 인증지원 등 다각적인 지원방안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투뉴스>의 창간 10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에너지기기산업에 대한 정론 제시와 관련 정보․지식을 충실히 제공하는 언론으로 더욱 발전하시기를 바랍니다. 아울러 장기적 안목에서 업계 발전방향을 제시하는 미래지향적 시각을 갖고 앞으로도 항상 힘이 넘치는 빠르고 바른 젊은 언론으로 성장하시길 기원합니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