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의 목소리 경청하는 대표 미디어 기대"

▲ 이승재 민간발전협회 상근부회장

[이투뉴스] 지난 2007년에 창간한 이투뉴스는 그 동안 에너지와 환경분야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경쟁력있는 에너지 전문매체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이재욱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금년도는 우리나라 에너지 업계에 많은 변화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에너지 정책의 밑그림을 제시하는 제3차 국가에너지기본계획이 논의되고 중장기 전력수급을 다루는 제8차 전력수급 기본계획이 수립되는 해입니다. 또한, 최근 출범한 신정부의 에너지산업 정책방향과 세계적인 큰 흐름인 신기후 체제가 전력분야와 산업 전반에 미치는 영향은 확대될 것입니다. 더불어 국민의 안전과 건강 못지않게 에너지 안보와 경제성 역시 중요한 국가정책결정의 고려 대상이어야 할 것입니다.

이 같은 대내외적인 큰 변화와 도전에 우리 민간발전업계는 신정부의 전력정책에 적극 협조하고 새로운 변화를 위기가 아닌 기회로 활용하여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겠습니다.

이투뉴스도 업계의 다양한 소리에 귀를 기울여 에너지 업계를 대표하는 글로벌 미디어로서 사랑과 신뢰를 듬뿍 받는 신문으로 성장 발전하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창간 10주년을 축하드리며 이투뉴스 임직원 여러분께 언제나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민간발전협회 상근부회장 이승재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