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눔바자회 수익금 통해 소외계층 LED 교체 지원

▲ 에너지공단 강원본부 직원이 '에너지야 놀자'행사에 참가한 어린이와 태양광자동차 키트를 조립하고 있다

[이투뉴스]한국에너지공단 강원지역본부(본부장 김준호)는 13일 춘천 KT&G상상마당에서 에너지 사회공헌 일환으로 ‘에너지야 놀자! 제3회 소외이웃돕기 사랑나눔바자회’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본부와 이마트 춘천점이 공동주관하고 KT&G 상상Univ강원과 강원도 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 주최했다. 바자회·공연·운동회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진행했으며, 춘천시민 약 5천명이 참석했다.

본부는 ▶에너지 퀴즈왕! ▶태양광자동차 키트 조립·경주대회 등 다양한 에너지절약 체험이벤트를 준비했다. 또 인디밴드 공연, 명랑운동회 등 춘천시민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가 이어졌다. 

이날 사랑나눔바자회 운영을 통해 나온 수익금은 에너지취약가구의 LED 조명 교체 등 에너지복지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김준호 본부장은“앞으로 지역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축제형식의 사회공헌활동으로 소외이웃의 에너지복지 실현을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최덕환 기자 hwan0324@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