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회 조기 소진되는 블록 장난감…이번에는 '레이싱카'

▲ sk에너지가 ok캐쉬백 '3천포인트 특권' 행사를 실시한다.

[이투뉴스] SK에너지(대표이사 김준)가 올해 첫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를 통해 한정판 블록 장난감과 세탁용품을 주유 고객들에게 선사한다.

SK에너지는 이번 달 15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전국 SK주유소에서 OK캐쉬백 3천 포인트로 약 2만원 상당의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 또는 세탁세제 세트를 받을 수 있는 '3천 포인트 특권' 1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SK레이싱카 블록 3만개와 베이킹소다 등의 LG생활건강 세탁세제 27만개를 제공한다. 행사 참여 고객은 두 가지 사은품 중 하나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지난달 1일부터 SK 주유소에서 3만원 이상 또는 SK 충전소에서 2만원 이상(주유소∙충전소 간 합산불가)을 주유한 실적이 있고, OK캐쉬백 3천 포인트 이상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엔크린닷컴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는 2012년부터 시행해 올해로 여섯째 돌을 맞이한다. 특히 2014년부터 원유 시추선, 유조차, 주유소, 카센터 등을 소재로 제공한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은 매회 전량이 조기 소진되는 등 높은 고객의 호응을 받아왔다. 지난해에는 43일만에 완판된 바 있다.

SK에너지 관계자는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SK 한정판 블록 시리즈 5탄을 선보일 수 있었다"며 "올 가을 중 2차 이벤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겠다"고 밝혔다.

▲ 2014년부터 증정한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 올해는 'sk레이싱카'다.

김동훈 기자 donggri@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