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접수…국내 거주 대학생 100명 선발
오는 7월부터 8개월 간 국내외서 집짓기 등 다양한 활동 예정

[이투뉴스] 포스코가 대학생봉사단 ‘비욘드(Beyond)' 11기 단원을 모집한다.
 
'비욘드' 11기는 22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비욘드 공식 홈페이지(www.beyond.or.kr)를 통해서 접수 할 수 있다. 국내 대학생뿐만 아니라 활동기간 동안 국내에 체류하는 외국대학 재학생, 유학생 등도 지원 가능하다.

이번 선발되는 11기 비욘드 단원들은 오는 7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8개월 동안 스틸하우스 건축, 역할팀별 재능봉사, 해외 건축 및 교육 봉사 등에 참여할 예정이다. 지원자는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하고, 자기소개를 담은 1분 이내의 UCC 동영상을 제작해서 제출하면 된다.

포스코는 대학생들의 봉사정신을 함양하고 글로벌 나눔 인재를 양성하고자 2007년부터 국내 거주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봉사단을 모집, 운영해오고 있다.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비욘드' 대학생 봉사단은 창단 이래 약 1000여 명의 나눔 인재를 배출했다. 국내 기업 최초로 대학생 대상 해외봉사단을 조직해 국내 건축 봉사는 물론 인도,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 등에서 다양한 봉사활동과 문화공연 등을 펼쳐 오고 있다.

▲ 포스코가 22일부터 대학생봉사단 '비욘드(beyond)' 11기 단원을 모집한다.

김동훈 기자 donggri@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