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가원 ‘오병이어 & 해피마켓’ 참석…사랑 나눔 실천

▲ 이병욱 한난기술 사장(작은사진 오른쪽)이 김병관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김유석 성남시의회 의원 등과 행사를 지켜보고 있다.

[이투뉴스] 에너지 전문 엔지니어링사인 한국지역난방기술(사장 이병욱)은 25일 사회복지법인 무지개동산 예가원에서 주최한 ‘제11회 오병이어 & 해피마켓’ 행사에 참석해 사회공헌기금을 전달했다.

올해 11회째를 맞는 오병이어 & 해피마켓은 바자회, 일일카페, 일일식당 등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돼 장애인들의 직업재활지원을 위한 기금을 조성하기 위한 것이다. 행사에는 김병관 더불어민주당 의원, 김유석 성남시의회 의원, 사회복지기관 관계자와 지역주민들이 참석했다.

특히 지역난방기술 임직원 70여명은 중식시간을 이용해 점심쿠폰을 통한 바자회 기금조성에 적극 동참하고, 장애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등 지역사회 이웃에게 사랑의 나눔을 실천했다.

이병욱 지역난방기술 사장은 행사 현장에서 “소외된 이웃을 되돌아보고 지적장애인의 자립과 복지증진에 도움을 주기 위해 나왔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적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지역난방기술은 매주 금요일을 ‘문화와 봉사가 있는 날’로 정하고, 꾸준히 예가원을 찾아 장애인 미술치료 등을 도왔다. 또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무료 점심을 제공하는 여래구도봉사단과 장애인 복지시설인 우리공동체 등에도 정기적으로 기부금을 전달해왔다.

채덕종 기자 yesman@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