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장학생 및 학부모 초청해 장학증서 등 푸짐한 선물

▲ 김응식 gs파워 사장(세째줄 가운데) 및 임직원이 장학생들과 함께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이투뉴스] GS파워(사장 김응식)는 2일과 9일, 부천과 안양에서 장학생 및 학부모를 초청한 가운데 ‘2017년 GS파워 장학생과의 만남’ 행사를 가졌다.

GS파워는 2006년부터 안양, 부천시 등 열공급구역에서 선발된 중고생 300여명에게 장학금을 지급하는 것은 물론 지역 내 교육단체에 장학금과 교육기자재를 지원해왔다. 이번 행사는 GS파워 육영사업 시행 12주년을 기념하고, 향후에도 더 많은 공헌활동을 이어나가겠다는 의지를 확인하기 위한 자리였다.

이날 행사는 GS파워 임원진이 초청 장학생과 학부모를 정성스레 맞이하는 것을 시작으로 장학증서 수여, 즉석사진 촬영, GS파워 사내 밴드 및 학생 동아리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이뤄졌다. 또 사랑의 편지와 선정도서, 블루투스 스피커 등 푸짐한 선물 증정과 함께 행운권 추첨행사 등을 통해 즐거움을 더했다.

김응식 GS파워 사장은 “꿈을 향해 즐겁게 최선을 다하고 간절히 바라면 어느덧 목적지에 도달한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며 “꿈은 반드시 이루어진다는 확신을 갖고 최선을 다하는 여러분이 되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채덕종 기자 yesman@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