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공사 천연가스체험관에서 이론·실습 설명회

▲ 지역주민들이 천연가스 특성에 대한 설명에 귀를 기울이고 있다.

[이투뉴스] 대륜이엔에스(대표이사 김성회)는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사흘간 한국가스공사 천연가스체험관에서 노원구, 강북구, 도봉구, 성북구 일대 공동주택 주민대표 등 지역주민들을 초청해 도시가스 고객초청 설명회 행사를 개최했다.

‘생활 속 안전하고 편리한 도시가스 사용’이라는 주제로 마련된 이날 행사는 기후변화에 따른 천연가스의 역할 등 연료 전반에 대한 특성을 안내하고, 스마트 보일러 및 가스의류건조기 등 다양한 가스연소기기를 직접 사용해보는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해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안전한 도시가스 사용을 위해 가스연소기의 안전수칙을 안내하고 각종 문의사항을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상담하는 시간도 가져 고객과 유대관계를 강화하는 행사가 됐다는 평가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지역주민은 “도시가스에 대한 이해와 다양한 가스 생활가전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이런 고객 초청행사가 자주 열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성회 대표이사는 “고객의 생활 속 안전하고 편리한 도시가스 사용을 위해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