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프롬바이오’가 29일 오전 10시 25분부터 CJ홈쇼핑을 통해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을 함유한 ‘와일드망고 퍼펙트뷰티 IGOB131’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의 주요 원료인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은 휴가철을 앞두고 2주 혹은 한 달 단위의 단기간다이어트를 계획하고 있는 여성이나 점점 늘어나는 복부비만이 고민인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100% 천연식물성원료다.

물과 함께 섭취 가능한 프롬바이오 ‘와일드망고 퍼펙트뷰티 IGOB131’는 허기가 질 때마다 다이어트간식으로 쉽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도록 젤리 형태로 만들어졌다. 또 다이어트식단 관리 중 배변활동의 불편함을 개선하도록 도움을 주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함유됐다.

프롬바이오 관계자는 “약 3,000종의 망고 중에서 식욕감소 및 체내 에너지 균형을 조절하는 것으로 알려진 랩틴 호르몬의 변화를 주어 체지방 감소 도움을 주는 성분은 아프리칸망고 씨앗에만 있다. 이를 가리켜 흔히 와일드망고라고 하는데,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로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한 결과 체중 12.8kg 감량과 허리둘레 16.19cm 감소 변화가 나타난 바 있다”고 전했다.

이번 홈쇼핑방송에서는 상반기 결산특집으로 CJ홈쇼핑에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어서 단기간다이어트를 고민하거나 다이어트제품을 바꾸고자 하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또 일주일에 약 8,900원이면 와일드망고다이어트를 시작할 수 있도록 가격을 구성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