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노출의 계절인 여름에 접어들면서 다이어트 고민에 빠진 여성들의 건강 걱정이 늘어나고 있다. 

이는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빈혈’ 진료인원을 조사한 결과, 진료인원의 절반이 30~40대 여성에 집중돼 있었으며, 그 기간도 7월에서 8월 사이 집중적으로 나타난 결과를 뒷받침하는 현상이다.

이에 대해 전문가들은 여름철을 앞두고 단기간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여성들에게서 ‘빈혈’ 등 부작용이 나타나는 것으로 보았다.

특히 시중에 범람하는 다이어트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맹신하기보다는 다이어트에 노하우를 갖고 있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도 해법이 될 수 있다.

클리닉CF 최명석 원장은 “전신 라인을 방해하는 군살이나 갑자기 불어난 몸무게는 개인별로 각기 다른 원인 아래 발생하는 문제”라며 “원인을 정확히 진단하고 그에 맞는 해결책을 수립해 실행하는 것이야말로 다이어트의 근본적인 명제”라고 강조했다. 

특히 여름철 노출을 대비한 다이어트는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까지 배제해버리는 극단적인 현상으로 진행될 수 있기 때문에, 되도록 건강을 유의한 계획을 수립해 진행하는 것이 건강을 해치지 않는 방법이다. 

건강까지 챙기는 다이어트를 위해선 맞춤형 시술인 전신슬리미 프로그램과 더불어 하체비만 다리주사에 해당하는 슈퍼슬리미 등 개별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클리닉CF가 도움이 되고 있다.클리닉CF의 전신슬리미는 전신 혈액과 림프순환을 도와 바디 라인을 매력적으로 가꿔줄 수 있는 다이어트 시술로써 많은 환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명석 원장이 직접 개발한 슬리미주사는 전신슬리미와, 하체비만 다리주사, 상체비만 등 국소고민 부위를 해결하는 리포슬리미, 슈퍼슬리미 등 고민부위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여성들의 라인을 섬세하게 정돈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