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플 어학원/토플 학원 추천이 많은 7월과 8월에,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해 있는 족집게 랭귀지 스쿨 학원은 토플 성적이 80 점 이하 학생들이 80~90점을 얻는 것을 목표로 하거나 토플 시험 80~90점 대의 학생이 100~110점의 토플 점수를 얻기 위한 방학 특강 프로 그램을 진행 한다고 밝혔다.

토플 학생들의 신속한 토플 수업 이해를 돕기 위해, 15명 이하의 소수정예로만 이루어지며, 수업 내용 중 이해가 안 되는 부분을 수업에서 바로 토플 강사에게 묻고 해결 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필요 시 에는 토플 시험 신청 하는 방법을 모르는 학생들을 위해 시험 신청하는 방법도 알려준다.

수업에서는 토플 리딩 에서는 해석위주가 아니라, 빠른 속도로 답을 잘 고르는 토플 리딩 기술 위주의 학습을 하며 토플 리스닝 에서는 토플의 렉쳐 디스커션 영역과 토플의 대화 영역에서 최소한의 토플 단어를 듣고, 토플 리스닝 문제 에서 답을 고르는 연습을 한다.

토플 라이팅과 토플 스피킹 에서는 토플의 기초가 약한 학생들도 쉽게 적용 할 수 있는 족집게 토플만의 토플 라이팅 잘쓰는 방법 , 토플 스피킹 잘 말하는 방법을 배운다.

토플 어휘는 빈출 어휘 위주의 학습을 하며, 토플 단어가 잘 외워지는 방법을 학습한다.

한편 토플 강의는 토플 종일반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까지 이어지며, 수업의 전반부는 토플 의 4영역의 문장과 단락을 정확하게 이해 하기 위한 토플어법과 토플 어휘 토플 독해를 집중적으로 배우며 4영역 모두 빠른 해석과 이해를 목적으로 한다. 또한 수업 후반부는 기술 위주의 학습을 한다.

토플 강의는 서울대학원 출신의 김영 편입 본원 강사출신의 부원장과 이종호 원장이 직접 강의 한다. 족집게 랭귀지스쿨학원의 이종호 원장은 EBS와 메가 스터디에서 온라인 강사로 활동을 했으며 EBS 발행한 만만해지는 리스닝, 과 CBT 베스트셀러 초토 의 저자로 알려져 있는데 강남과 종로의 대형 토플 학원에서 14년간 토플만 강의 한 유명강사로 알려져 있다..

모든 족집게 랭귀지 스쿨 학원 희망자는 족집게 토플 홈페이지의 내용을 모두 확인한 후에, 이종호 원장과 전화 상담을 해야 하고, 전화 상담 후에 등록이 결정된다. 토플 학원 수업 등록 확정자에 한해 방문 상담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