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다른감자탕, 코로나19 극복 위해 가맹점 배달 지원 강화

2020-03-09     이종도 기자

건강감자탕 프랜차이즈 ‘남다른감자탕’은 최근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매출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들과 상생하여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배달 활성화 비용을 지원한다. 

가맹점 배달 지원은 배달의민족과 요기요를 통해 각각 진행되는 할인 프로모션과 각 매장에서 진행하는 오프라인 배달 프로모션 등에 대한 비용을 본사에서 지원한다.

배달의민족에서 진행되는 할인 프로모션은 남다른감자탕 역삼본점, 학동사거리점, 도림점, 성서점 등 일부 매장에서 2월 20일부터 3월 20일까지 배달 주문 시 금액을 할인받을 수 있는 반짝쿠폰을 제공한다.

요기요 할인 프로모션은 요기요에 등록된 남다른감자탕 전 매장에서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남다른뼈전골, 활력보감뼈전골 등 전골 메뉴 4종 주문 시 2,000원을 할인받는 프로모션이다.

할인 프로모션 진행 매장은 남다른감자탕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남다른감자탕 일부 매장에서 배달 주문 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일회용 손세정제를 재고 소진 시까지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남다른감자탕’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들과 함께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다양한 배달 프로모션에 대한 비용 지원을 결정했다.”며 “가맹점과 상생을 통해서 지금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