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에너지 패드 무선 충전기 런칭으로 주목을 받았던 와이엘인터내셔널은 9일 HELE일렉트로닉의 QCY브랜드 MINI1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MINI1’은 케이스를 제외하고 3.9g으로 자사 제품인 Q12가 5g인데보다비해 1.1g 가벼워졌으며 누에콩 만한 작은 크기로 착용시 귀에 쏙 들어가서 보이지 않는다. 좌우 어느 쪽이든 상관없이 착용이 가능하여 더욱 편안하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통화 시나 음악 들을 때에 현장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이 외에도 ‘MINI1’은 하나의 이어폰으로 두대의 휴대폰 연결을 지원하여 동시에 3자통화 전화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IOS, 안드로이드 두 가지 운영체제를 모두 지원하며 더블 버튼으로 곡 전환 지원과 음량조절 같은 기능도 함께 수행할 수 있다.

작은 이어폰과 케이스 포함 작은크기 지만, 충전케이스에 580mAh의 대용량 배터리로 80시간의 대기시간을 제공하며, 연속 재생 가능한시간이 약 4시간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6.2mm의 스피커를 통해 작은 볼륨으로도 풍부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으며, 여러 번의 튜닝 처리를 거쳐 더욱 웅장한 베이스와 부드러운 고음을 제공한다.

외관은 이어폰과 충전케이스가 작고 정교하여 누에고치처럼 생겨서 주머니, 가방에 편리하게 휴대가 가능하게 만들어졌다. 뚜껑이 없어서 이어폰 분실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자석 조립 방식을 채택하여 분실 가능성도 함께 줄였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총 2종이며 자세한 제품 정보는 와이엘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