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전문카페 및 요리전문커뮤니티 회원 대상

[이투뉴스] 린나이코리아가 소형 베이커리오븐 크리스마스&연말연시 공동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형 베이커리 오븐(RCO-040E)은 보다 신선한 베이커리 메뉴와 차별화된 사이드 메뉴를 쉽게 만들 수 있는 게 장점이다. 린나이 버티컬 제빙기와 함께 카페, 디저트 전문점, 편의점 등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린나이코리아는 올해 소형 베이커리오븐 체험단 모집과 쿠킹클래스 진행 등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치며 업계 종사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공동구매 프로모션은 26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네이버 오븐전문카페 ‘오븐엔조이(ovencafe.com)’와 린나이 요리전문커뮤니티 ‘오븐쿡요리쿡(ovencook.com)’ 회원을 대상으로 1월 3일까지 열흘 간 진행된다. 구매하는 모든 분들께 오븐팬 4종과 무이자할부(삼성/국민카드)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종료 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업소용 베이커리 시장뿐만 아니라 가정 내 홈베이킹 및 공방 등을 타깃으로 하는 국내 오븐시장에 새로운 활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갈 것”이라고 전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