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하홀딩스(대표: 정희상)의 코스메틱 브랜드인 더스킨시리즈( The skin series )가 Tv조선 ‘뷰티끌레르’에서 배우 도희의 예민해진 피부 케어 솔루션방법에 디어마이클렌저와 디어마이필링팩이 소개됐다고 밝혔다.

‘뷰티끌레르’는 최정원, 도희, 손성윤, 김소희, 디애나를 MC로 이색 뷰티팁을 알려주는 뷰티 프로그램이다. 

이에 15일에 방송된 뷰티끌레르에서 배우 도희의 피부자극 간소화 및 유,수분 밸런스를 위한 다양한 클렌징 아이템이 소개되었다.

도희는 피부 컨디션에 따라 클렌징을 다르게 하며,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일 때는 피부에 자극을 덜 주는 디어마이클렌저( Dear my cleanser)를 사용하며, PH밸런스를 맞춰주고 그 후 디어마이필링팩 (Dear my peeling pack)을 사용하여 스크럽이나 문지르는 형태가 아닌 미온수로 얇은 막이 제거되는 필링영상을 보여주었다. 

또한 3초안에 수분크림을 바르며 수분을 공급하는 3초 퀵 뷰티팁을 시청자에게 소개하였다.

배우 도희가 소개한 더스킨시리즈의 디어마이클렌저는 천연계면활성제를 첨가한 약산성 폼클렌저로 유칼립투스 비드가 함유되어 롤링 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저 자극 폼클렌저이다.  그 외 해초 추출물 및 비타민이 함유되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제품이다. 

뒤에 소개된 디어마이필링팩은 7가지 생약혼합 특허 추출물이 함유된 크림타입의 필링팩으로 얇게 피부에 도포할 수 있으며, 문지르거나 떼어내지 않고 미온수로 살짝 적셔준 후 피부 반대결 방향으로 롤링하면 얇은 막이 벗겨지는 신개념 필링팩이다.

성하홀딩스에서 새롭게 소개된 더스킨시리즈의 개발자는 “대기오염 및 미세먼지로 인한 피부 밸런스에 대한 니즈가 커지고 있음에 따라 제일 기초적이며 중요한 클렌징부터 바꿔야 한다고 생각”하여 제품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앞서 소개된 2개 제품은 더스킨시리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