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첫 주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 리터당 200원 할인 최대 1만원 혜택

[이투뉴스] SK네트웍스는 다음달 첫째주  Most-T day 2차 이벤트를 실시한다.

9월 진행되는 ‘Most-T day’ 할인 내용은 기본적으로 1차와 같다. SK네트웍스 ‘Most’는 SK텔레콤 T멤버십 ‘T Day’와 제휴를 맺고 1인당 최대 50리터에 한해 리터당 200원 할인을 제공한다. SK텔레콤 고객은 9월 3일부터 9월 7일까지 5일간 전국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에서 최대 1만 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존 신용카드 할인과 중복 적용된다. 1차 이벤트에 추가 혜택도 더했다. 3만원 이상 주유 고객에겐 감사의 뜻으로 1천 원 주유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앞서  SK네트웍스는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 박정호) ‘T멥버십 T day’와 손잡고 7월25일 전국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에서 석유제품을 리터당 200원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했다. 소위 ‘모스트 대란’으로 명명된 이 행사는 당초 계획보다 많은 고객들이 몰려 일시적으로 주유가 불가능한 상황이 발생, SK네트웍스와 SK텔레콤은 주유를 하지 못하고 돌아간 고객들을 고려하여 관련 행사를 3일간 연장 운영하기도 했다.

이같은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당시 SK네트웍스와 SK텔레콤은 9월에도 추가 이벤트를 개최해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혜택을 드릴 예정이라 약속했다.

할인 혜택을 받으려는 고객은 이벤트 해당일 내 T맴버십 어플리케이션에서 참여 신청을 해야 한다. 할인 혜택은 모빌리티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Most’ 앱을 통해 결제 시 적용된다. ‘Most’는 구글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지난 이벤트에 응모하지 못한 고객들의 성원에 부합하기 위해 다시 기획한 만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참여, 할인 혜택을 받길 바란다”며 “고객들의 이벤트 운영기간에 대한 연장 요청을 수렴해 기간을 5일로 대폭 늘렸기 때문에 일정에 쫓기지 않고 원하는 날 편하게 주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관점에서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동훈 기자 donggri@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