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신청시 3개월간 무료

AI 챗봇 전문 솔루션 기업 ‘주식회사 꿈많은청년들(이하 꿈많은청년들)’이 챗봇과 채팅상담센터를 융합한 ‘튜링CCC’ 서비스를 오는 7월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튜링CCC 서비스는 인공지능 챗봇을 연동한 채팅 상담센터로 고객 문의 응대 한계를 극복하고자 챗봇과 채팅상담센터를 융합하여 상담사에게 가장 최적화된 고객응대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게 기업측 설명이다.

클라우드 기반의 ‘튜링CCC’는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Web을 통해 상담할 수 있다. 고객이 자주 묻는 질문, 주문 및 예약, A/S 접수나 계약 조회와 같은 단순하고 반복적인 문의는 챗봇이 안내하고, 챗봇이 해결하지 못하는 개인화된 응대는 전문 상담사가 채팅상담으로 답변하는 형태이다. 상담사가 근무하지 않을 시간대의 일반적인 상담 및 간단한 고객 응대는 챗봇 내에서 손쉽게 해결이 가능하다.

‘튜링CCC 챗봇’을 개발한 꿈많은청년들은 카카오 i 오픈 빌더 공식 에이전시이자 대한민국에서는 유일한 Google Cloud Platform (GCP) 기술지원 Google 파트너사로서, 머신러닝과 딥러닝 기술을 활용해 1대1 개인화 된 인공지능 기술을 접목시켜 다양한 고객상담 챗봇을 개발한 회사이다.

꿈많은청년들은 고객상담부터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까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국내외 챗봇들을 개발한 이력과 기술력을 통해 기업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챗봇 서비스를 제공한다.

개발사인 ㈜꿈많은청년들 관계자는 “튜링CCC는 단순 반복되는 비효율적인 작업을 줄이고 상담사 업무의 효율성을 극대화시킬 것”이라며 “기존 채팅 상담센터와 챗봇 관리 솔루션 보다 기능이 월등하지만 가격은 오히려 저렴하게 제공할 예정”이라고 했다.

평소 기업 내 상담사 규모를 놓고 고민 중인 소상공 기업이나, 상담센터 운영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기업들에게 챗봇을 연동한 상담센터인 튜링CCC는 시장에 큰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3개월간(90일) 무료로 사용 가능한 프리오더 프로모션은 ‘튜링CCC’ 사이트에서 6월 18일부터 7월 16일까지 4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