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실창업,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하우스터디는 오늘 홈페이지를 통해 경상북도 경산시 중산동에 자사의 스터디카페를 새롭게 오픈하였다고 밝혔다. 하우스터디의 스터디카페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편리한 이용법으로 이미 수험생들에게 널리 알려진 독서실·스터디카페 브랜드다.

이번에 오픈한 경산시 중산 스터디카페는 경산역 인근의 대단위 아파트 단지 속에 위치하고 있어 수험생들의 이용 접근성을 높였다. 경산 중산 스터디카페는 펜타힐즈더샵 아파트를 비롯하여, 펜타힐즈 푸르지오, 경남 신성 아파트 등 수백단위의 대형 아파트 단지가 인근에 조성되어 있어 늦게까지 공부하고 집에 들어가야 할 학생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되고 있다.

아울러 사용 편의면에서도 최대한 수험생들을 배려하여 시스템을 적용했다. 하우스터디의 스터디카페는 24시간 무인 입출이 가능한 키오스크 시스템을 통하여 언제든지 자유롭게 스터디카페를 이용할 수 있게 도와주고 있다. 아울러 하우스터디 전용 어플을 통해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미리 예약과 결제가 가능한 온·오프라인 통합관리시스템을 제공한다.

수험생들은 이 키오스크 시스템을 통해 집중형 독립석부터 오픈형, 카페형 등 다양한 인테리어로 꾸며진 좌석들을 기간이나 시간제의 합리적인 이용요금으로 선택할 수 있어 수험생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경산 중산 스터디카페는 모임학습을 할 수 있는 스터디룸은 물론, 간단한 음료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휴게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열심히 공부한 수험생들이 쉬어 갈 수 있는 장소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중산 스터디카페에는 간편한 사무를 볼 수 있는 출력 시스템과 각종 사무용품들도 갖추고 있어 수능, 성인 수험생, 직장인 등 다양한 이용자들이 방문할 수 있도록 세팅 되었다.

이번에 오픈한 하우스터디 경산 중산센터는 3일간의 무료체험 이벤트를 마치고 신규회원 모집을 진행중이다. 사전등록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됨은 물론 수능 수험생을 위한 Q&A 프로그램과 공무원, 취준생 등 성인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교육 컨텐츠가 제공되어 지역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