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독서실창업과 무인 스터디카페 브랜드 ㈜하우스터디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온라인 어학교육 대표 기업 와이비엠넷이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두 업체의 전략적 업무제휴는 하우스터디가 갖고 있는 200여개에 가까운 프리미엄 독서실과 스터디카페를 이용하는 수험생 회원들에게 YBM넷의 양질의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YBM넷은 ‘공부하는 학생들’이라는 조건으로 타겟팅화 되어 있는 하우스터디의 수만 명에 이르는 회원들에게 YBM 교육그룹이 갖는 장점과 우수성을 알릴 수 있게 됐다.

와이비엠넷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온라인 외국어학원 부문에서 13년 연속 1위 수상 등 온라인 어학교육 대표 기업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하우스터디를 이용하는 수험생 회원들은 YBM넷의 인강 중 600점에서 900점대에 이르는 토익 강좌는 물론이고 토익스피킹, 일본어와 중국어 자격증 및 어학 강좌를 수강할 수 있다.

하우스터디의 이태희 대표는 “독서실과 스터디카페라는 시설공간 사업을 뼈대로 표현한다면 교육 컨텐츠는 이 뼈대를 감싸는 살과 같은 존재라고 생각한다. 따라서 이 두 가지가 하나로 합쳐질 때 제대로 된 형상이 만들어지는 것처럼 하우스터디 가맹점에도 제대로 된 교육기관의 컨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완벽한 하나의 교육공간으로 만들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YBM넷과 하우스터디는 이번 협약을 통해 각자의 분야에서 강자로 활동하고 있는 두 업체의 케미를 맞춰보는 한편 더 나아가서는 양사가 힘을 모아 진행해 볼 수 있는 다양한 교육사업을 함께 만들어가겠다는 원대한 계획도 함께 세워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