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터디의 프리미엄 독서실,무인 스터디카페,이번에는 대구광역시 동구 봉무동에 새롭게 스터디카페를 오픈했다.하우스터디가 대구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독서실, 24시 스터디카페는 이번이 21번째다.

하우스터디는 프리미엄 독서실창업과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전문 브랜드로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학습공간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수험생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이런 인기에 힘입어 3년 연속으로독서실,스터디카페 부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전국 200여 곳이 넘는 매장을 개설,운영하고 있으며 앞서 말했듯이 대구 지역에만 21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어 특히 대구 지역 수험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대구 봉무 스터디카페는 인근에 대단위 아파트 단지 사이에 있어 수험생들의 동선을 단축할 수 있는 큰 장점을 제공하고 있다.하우스터디는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통해 이러한 최적화된 매장의 위치를 선택할 수 있었으며,이는 수험생들에게 최고의 편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아울러 매년 업그레이드되고 있는 하우스터디의 인테리어는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게 된 대구 봉무 스터디카페에도 적용하게되었다.집중력을 높이는 다크그레이와 골드 컬러를 기본으로 하고,여기에 원목을 활용하여 아늑하면서도 안정감 있는 공간을 구성했다.이러한 인테리어는 많은 가맹점주와 이용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하우스터디를 이용하는 수험생들이 앞으로도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본사에서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있다.

여기에 대구 봉무 스터디카페에는 다양한 좌석이구성되어 있어이용자가 직접 학습환경을 선택할 수 있다.학습 방해요소를 차단하는 독립석과 집중형 반개방석을 포함하여도서관 같은 오픈형 좌석과 좌식형등공부하는 날의 컨디션에 맞춰 원하는 좌석을 선택할 수 있다.

물론,전국의 하우스터디 스터디카페에 공급되고 있는 교육 서비스도 잊어버리면 안된다.대구 봉무 스터디카페 역시 다양한 교육콘텐츠가제공된다.수능,내신준비에 필요한 인터넷강의 프리패스와 학습자료 제공부터 YBM넷의 토익,중국어,일본어 등 어학강의와 에듀피디의 공무원 및 자격증 강의까지 수능 수험생은 물론 성인 수험생까지 이용 가능한 교육 서비스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