쉘 헬릭스 오일교환 패키지 지원으로 고객 만족도 향상 기대

▲한국쉘석유와 카닥코퍼레이션은 엔진오일 파트너 업무협약을 맺고 고객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위해 노력하기도 했다.
▲한국쉘석유와 카닥은 엔진오일 파트너 업무협약을 맺고 고객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위해 노력하기도 했다.

[이투뉴스] 한국쉘석유(대표 강진원)는 26일 차량관리 O2O(Online-to-offline) 서비스 업체인 ‘카닥’과 엔진오일 파트너 및 공동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쉘은 카닥의 공식 엔진오일 파트너로서 ‘쉘 헬릭스 오일교환 패키지’를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카닥과의 공동마케팅으로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

한국쉘은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그간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여 왔다. 한국쉘은 전국 800개 ‘쉘 헬릭스 브랜드샵’에서 전문 정비사가 쉘 헬릭스 정품을 고객의 필요에 맞게 제공해 어디서든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쉘 헬릭스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한국쉘 제품 체험기회를 제공했다.

강진원 한국쉘 사장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삼고 한국쉘 제품에 대한 최상의 경험을 지속할 수 있도록 이번 협약을 체결했다”며 “카닥의 공식 엔진오일 파트너로서 고객들이 우수한 기술력의 쉘 힐릭스 오일교환 패키지를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진오 기자 kj123@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