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도일패밀리 옴니버스 시트콤 9편, 유튜브서 매주 한편씩 공개

▲구도일 애니메이션 시즌2 스틸컷.
▲구도일 애니메이션 시즌2 스틸컷.

[이투뉴스] S-OIL(대표 후세인 알 카타니)은 26일 자사의 브랜드캐릭터인 구도일(Goodoil) 가족을 주인공으로 한 애니메이션 시즌2를 공개했다.

S-OIL이 2017년 공개한 애니메이션 시즌1을 잇는 이번 시즌2는 구도일패밀리가 중심인 9개 에피소드를 옴니버스 시트콤 형식으로 제작한 것이다. 장르는 유머, 액션, 판타지, 모험 이야기다. 각 에피소드는 이달부터 3월까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온라인채널을 통해 매주 한 편씩 순차 공개된다.

구도일 애니메이션 시즌1 ‘몬스터카의 비밀’은 구도일패밀리가 악당과 대결을 벌이는 이야기로 유튜브 채널에서 조회수 350만회를 넘어선 바 있다.

S-OIL은 2015년부터 ‘멀티 콘텐츠, 멀티 유즈’ 전략으로 광고,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구도일캐릭터를 활용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최근 비대면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굿즈 제작, 콜라보 마케팅, 라이선싱 등 다양한 분야에서 부가가치를 창출할 계획이다.

S-OIL 관계자는 “캐릭터 마케팅 파트너사와 함께 2018년부터 해외 라이선시와 제작사 대상으로 구도일 애니메이션 프리세일(Pre-sale)을 진행해 왔다”며 “TV방송용 시리즈 공동제작에 대한 구체적 협의도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김진오 기자 kj123@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