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쿤즈(TIKOONZ)가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Lab grown diamonds), 모이사나이트(Moissanite), 큐빅 지르코니아(Cubic Zirconia) 등 아이스(ICE) 브랜드와 계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힙합 스트릿 패션 브랜드 타이쿤즈(TIKOONZ)는 마에스트로 프레쉬 웨스(MAESTRO FRESH WES), 드레이크(DRAKE), 토리 레인즈(TORY LANEZ) 디렉터 엑스(DIRECTOR X) 등 토론토 출신 아티스트들과 뮤직비디오 제작, 앨범 제작 등의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 온 브랜드다.

특히 마에스트로 프레쉬 웨스(MAESTRO FRESH WES)는 드레이크(DRAKE), 토리 레인즈(TORY LANEZ), 디렉터 엑스(DIRECTOR X) 등 토론토 출신 아티스트들이 세계적인 스타가 되는데 비중 있는 역할을 했으며 미스터 에반스(MR. EVANS) 뮤직비디오를 타이쿤즈(TIKOONZ)와 함께 제작했다.

타이쿤즈(TIKOONZ) 모자를 쓰고 인터뷰하는 디렉터 엑스(DIRECTOR X)

또한 디렉터 엑스(DIRECTOR X)는 드레이크(DRAKE), 디제이 칼리드(DJ KHALED), 퓨쳐(FUTURE) 등 많은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 감독을 맡았으며 슈퍼플라이(SUPERFLY)의 영화감독이기도 하다.

▲타이쿤즈(TIKOONZ) 반지를 착용하고 인터뷰하는 토리 레인즈(TORY LANEZ)
▲타이쿤즈(TIKOONZ) 반지를 착용하고 인터뷰하는 토리 레인즈(TORY LANEZ)

이렇듯 타이쿤즈(TIKOONZ)는 토론토 아티스트들이 즐겨 찾는 옷과 모자 그리고 쥬얼리를 제작하고 있으며 지난 2018년에는 한국에 진출해 많은 아티스트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아울러 타이쿤즈(TIKOONZ)와의 계약을 체결한 다이아몬드 시뮬런트 브랜드인 아이스(ICE)는 시뮬런트 전문 보석 감정사와 디자이너가 인도 공장에서 특별한 컷팅과 투명도를 자랑하는 스톤을 타이쿤즈(TIKOONZ)에 공급하는 캐나다 신생 브랜드다.

아이스(ICE) 로고는 알파벳 ‘아이스(ICE)’가 합쳐지면 다이아몬드를 의미하며 다이아몬드 시뮬런트는 RED, BLUE, YELLOW 색이 자연스럽게 합쳐질 때 가장 아름다운 색을 보이는 만큼 로고의 색상도 RED, BLUE, YELLOW로 채택했다.

이외에도 아이스(ICE) 브랜드 스톤은 해외를 비롯해 국내 유명 스타들의 뮤직비디오, 광고, 시상식에서도 등장했으며 타이쿤즈(TIKOONZ) 인스타그램에서 스타들이 착용한 아이스(ICE) 브랜드 스톤의 화려함을 확인 가능하다.

▲타이쿤즈(TIKOONZ) 자켓을 입고 인터뷰하는 마에스트로 프레쉬 웨스(MAESTRO FRESH WES)
▲타이쿤즈(TIKOONZ) 자켓을 입고 인터뷰하는 마에스트로 프레쉬 웨스(MAESTRO FRESH WES)

한편 타이쿤즈(TIKOONZ)는 오는 2021년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부터 커플반지, 약혼반지, 결혼반지 등을 주문 제작할 수 있는 1:1 맞춤형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는 기존의 연예계 종사자에게만 한정하여 진행한 서비스를 일반인 대상으로 확대하게 된 것이다.

관계자는 “다이아몬드 시뮬런트 아이스(ICE) 브랜드와의 계약으로 실시하게 된 이번 맞춤형 서비스는 아이스(ICE) 브랜드의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 모이사나이트 등 리미티드 에디션 보석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