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원 주식회사(대표 엄태건)가 4세대 신형 카니발 ‘아트원 글로밴 하이리무진’을 선보인다.

업체 측은 기존 3세대 하이리무진을 진행하며 얻은 노하우를 4세대에 그대로 승계 업그레이드하여 하이리무진을 제작하는 업체로 실내 컨버전을 동시에 진행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계약부터 차량제작, 차량등록, 내외장 업그레이드와 출고까지 한번에 처리하는 ‘ONE-STOP’ 구매 패키지도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아트원㈜은 국토부인증 하이루프 특장 제조업체로서 황제차박이라고 불리우는 전동침대형시트와 레저용, 의전용 등 다양한 카니발 하이리무진으로 많은 고객들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아트원은 신차 구매와 동시에 컨버전을 제공하며, 컨버전은 가정용, 레저용(황제차박), 의전용 등이 있다.

아트원 글로밴 하이리무진은 프레스티지를 겸비한 하이루프 디자인이 특징으로 곡면 디테일과 단열, 내구성이 우수한 장점이 있다. 또한 공기역학 디자인의 하이루프와 후방 LED 보조제동등의 외관을 갖췄으며, 실내는 모니터가 전면방향으로 10센티 이상 당겨진 위치에 장착되어 편안한 시청거리를 확보했으며, 29인치 대형 와이드 스마트 모니터가 장착되었다. 아울러 밝기조절 가능한 중앙 앰비언트 조명과 와이드 모니터로 후방 천장 모니터 컨트롤이 가능한 특징이 있다.

아트원 관계자는 “최근 차박의 인기로 완전 평면을 이루는 전동 침대형 시트가 인기”라며, “기아 순정 하이리무진 동일옵션대비 차량 가격이 저렴함에도 다양한 장점 때문에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트원 글로밴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