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SNS 통해 확고한 브랜드 신뢰감 구축

[이투뉴스]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은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기존 전속모델인 배우 이서진과 함께 신규 모델로 이시영, 박규영을 추가로 발탁했다.

캐리어에어컨은 배우 이서진, 이시영, 박규영 3인 모델 체제로 캐리어에어컨을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캐리어에어컨의 브랜드 신뢰감을 더욱 공고히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캐리어에어컨은 에어컨, 공기청정기, 공조솔루션을 비롯한 에어-솔루션 대표 브랜드에서 세탁기, 건조기, 와인셀러를 포함한 전문가전 브랜드로 사업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배우 이서진, 이시영, 박규영과 함께하는 캐리어에어컨의 신규 광고 캠페인은 유튜브, SNS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이달 말 본격 공개된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자신의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추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이서진, 이시영, 박규영이 캐리어에어컨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3인의 모델 선정을 계기로 MZ세대부터 장년층까지 전세대에 걸쳐 캐리어에어컨의 브랜드 가치와 제품 기술력이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캐리어에어컨은 다양한 공간 맞춤 디자인과 공기 관리 솔루션으로 새로 탄생한 all New ‘에어로 18단 에어컨’ 출시와 더불어 ‘집콕족’의 여가 시간을 지켜주는 23kg의 대용량 ‘클라윈드 드럼세탁기’ 등을 출시하며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