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산업 미래 가치와 비전 이끌어가는 정보의 보고

[이투뉴스] 이투뉴스는 가스, 전력, 원자력, 석유, 자원, 신재생에너지 등 다양한 에너지원을 주제로 각 분야별 노하우를 축적한 전문기자들이 변화와 흐름을 통찰하고 취재하여 창간호부터 설립정신을 흔들림 없이 계승하면서 꾸준히 온·오프라인으로 보도하여 독자의 기대에 부응하고 있습니다.

지난 14년간 성장을 이어온 이투뉴스는 정보에 목말라하는 에너지관계인들이 사막에서의 오아시스 같은 갈증을 해소하는 정보의 보고로 충분히 그 역할을 다하고 있음을 감사드리며, 전 임직원의 노고에 다시 한 번 경의를 표합니다.

이투뉴스가 앞으로도 정론의 기준을 세우고 언론으로서의 순기능을 다하기 위해 앞장서며, 바른 목소리를 내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여 에너지 정책과 현장에서 소통이 원활히 되고, 에너지산업의 미래 가치와 비전 및 발전상을 보여주는데 앞장서 주실 것이라 믿습니다.

이투뉴스는 창간호부터 14년 동안 지면을 통해 우리 설비인들에게 큰 힘이 되어 주었습니다. 우리회원일동은 이에 깊은 감사를 드리면서 우리 보일러 시공인들도 에너지 관련 산업의 최일선에서 에너지 절약과 효율향상, 안전사고 예방, 대기환경 개선을 위하여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이투뉴스 창간 14주년을 맞이하여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격려의 말씀을 드리며, 다시 한 번 축하와 감사를 드립니다. 또 에너지관련 기관 단체 기업 및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듬뿍 머금은 ‘이투뉴스가’가 한층 더 성숙된 모습으로 우리의 기대를 담아내는 큰 그릇으로 발전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