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LPG산업 발전에 지속적 관심과 애정 기울여주길

[이투뉴스] 지난 2007년 창간 이래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속에서 에너지 전문지로서 언론의 정도를 걸어온 이투뉴스의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이투뉴스는 에너지 업계를 둘러싼 이슈에 대한 정확한 분석과 비판으로 업계의 나아갈 방향을 짚어주는 나침반 역할을 해왔습니다. 이투뉴스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정부의 미세먼지 저감 정책의 일환으로 LPG화물차·통학차 지원사업 확대에 힘이 실리면서 코로나19로 위축된 LPG업계와 영세 소상공인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또 LPG 신규 수요 발굴을 위해 추진해왔던 LPG선박 개발도 지난해 부산시의 규제자유특구사업에 선정되면서 선박 건조와 보급을 위한 제도적·기술적 기반을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LPG는 환경성, 경제성, 인프라를 고루 갖춘 현실적인 친환경 에너지입니다. 협회는 친환경 수요가 필요한 다양한 분야에 LPG가 활용될 수 있도록 중장기적 로드맵을 수립하여 LPG 기술개발 및 보급 확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난 14년 동안 그래왔듯이 앞으로도 LPG산업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기울여 주기를 바랍니다. 거듭 창간 14주년을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