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소경제 시대 창언정론(昌言正論)의 길 꿋꿋이 걸으시길

[이투뉴스] 이투뉴스의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07년 창간 이래 한결같은 모습으로 에너지, 환경 분야에 대한 올바른 언론문화 창달을 위해 노력해주신 이투뉴스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도 깊은 찬사를 드립니다.

최근 세계적으로 탈탄소 기조가 확산하면서 에너지 패러다임의 전환도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정부는 세계 최초 수소법 제정, 세계 최초 수소전기차 상용화 등을 통해 수소분야 세계 최초의 타이틀을 거머쥐며 수소경제 시대를 열심히 준비해나가고 있습니다.

수소 산업진흥·유통·안전 3대 축을 중심으로 수소시대를 안정적이고 속도감 있게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우리 공사는 안전전담기관으로서 수소에 대한 전반적인 안전기준을 마련하고 시험 인프라 건립 등을 지원해 안전을 확보해 나갈 것입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에너지의 자원 환경 분야를 전문적으로 취재해온 이투뉴스의 역할은 더욱 중요해질 것이며, 앞으로 수소와 신에너지를 포함한 다양한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하고 대안을 제시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이를 통해 대한민국이 에너지 강국의 입지를 다지는 계기를 마련해주시고 창언정론(昌言正論)으로서 업계에 끊임없는 지도편달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창간 14주년을 축하드리며, 이투뉴스의 무궁한 발전과 애독자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