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산업 변화와 흐름 꿰뚫는 정직한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뉴스] 우리나라 녹색성장을 기치로 내걸고 지구온난화를 막고 2050년 탄소배출 제로(Zero)사회 구현을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인 이투뉴스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이투뉴스는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 전달력과 객관적이고 전문적인 지식을 토대로 가스를 비롯한 전력, 집단에너지, 석유, 자원 등 전 에너지 산업인들에게 보다 가치 있는 콘텐츠를 전달하기 위하여 각 분야의 전문기자들이 땀 흘려 건져 올린 생생한 정보를 최우선으로 보도하면서 공익추구와 건전한 비판을 잘 해 주셨습니다.  

앞으로도 가스, 에너지 및 환경 경제 분야의 다양한 의견을 폭넓게 수용하여 건전한 여론을 형성함은 물론 심도 있는 보도·논평을 통하여 국가경제 및 에너지산업 발전의 변화와 흐름을 꿰뚫는 대표적인 프리미엄 경제신문으로서의 공익적 역할을 충실히 해 주실 것으로 기대합니다.

4차 산업혁명시대를 맞이하여 디지털 데이터로의 전환과 수소경제 도래의 시대적 큰 흐름에 발맞추어 가스분야 최고의 전문지식과 실무경험을 보유한 프로엔지니어로 구성된 (사)한국가스기술사회는 각자 맡은 분야에서 가스 산업계 발전과 가스안전의 사회적 책무를 다하는 데 적극 동참해 나가겠습니다. 또한 가스기술사의 영역별 전문역량을 끌어 올리고 결집하여 ‘업역 확보와 비즈니스 창출’이라는 대명제를 위하여 유관기관에 (사)한국가스기술사회가 ‘가스안전’을 위하여 잘 준비된 파트너임을 적극 홍보해 나가겠습니다.

이투뉴스 창간 14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한국의 위상에 걸맞은 에너지 주권 확보와 에너지 민주화, 에너지 나눔을 실천하는 차별화된 언론사로 더욱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