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론직필의 길로 에너지전환과 재생에너지 확대에 노력

▲정우식 태양광산업협회 상근부회장.
▲정우식 태양광산업협회 상근부회장.

[이투뉴스] 안녕하십니까 한국태양광산업협회 상근부회장 정우식입니다.

이투뉴스의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07년 4월 시작된 이투뉴스는 에너지 분야 전반에 걸친 폭넓고 깊은 보도로 우리나라 국민 모두에게 신뢰받는 언론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에너지전환과 재생에너지 확대를 위해 노력해오신 귀사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재생에너지 산업을 위해 힘써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지난 한 해는 위기와 기회가 공존했던 한 해였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태양광 업계 역시 조금 움츠러들었지만, 위기에도 불구하고 재생에너지 경제체제로의 전환을 위해 힘차게 약진한 한 해였습니다. 올해 역시 태양광 산업계에는 위기와 기회가 공존하고 있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정론직필의 언론의 중요성이 빛나는 순간입니다. 이투뉴스가 앞장서 정론직필의 길을 걸어갈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우리 협회에서도 위기와 기회 속에서 태양광 산업계의 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태양광 업계 앞에 산적한 수많은 현안을 해결해가고 있으며, 수많은 가짜 뉴스들 사이에서 꿋꿋하게 태양광 업계 발전이라는 목표를 이루어가고 있습니다. 이투뉴스의 공정하고 전문적인 보도는 태양광업계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끝으로 다시 한번 창간 14주년을 축하드리며, 귀사에 무한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