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독서실창업, 스터디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하우스터디가 경남 진주시 충무공동에 무인 스터디카페 신규개설을 확정했다.

하우스터디는 전국 200여곳에 프리미엄 독서실, 스터디카페를 개설, 운영하는 학습공간 창업 전문 브랜드다. 조선비즈 추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에서 4년 연속으로 대상을 수상하면서 브랜드파워를 인정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개설될 진주혁신 스터디카페는 하우스터디가 자랑하는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적용하여 이용자들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다크그레이와 골드 컬러를 적용하여 집중력을 향상시키고 원목을 활용하여 아늑한 공간으로 꾸며진다.

하우스터디 진주혁신 스터디카페는 이용자가 직접 학습환경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집중형, 오픈형, 카페형 등 여러가지의 좌석을 배치하고 학습에 필요한 인터넷강의 제공 등 수험생에게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접목시킨 복합 학습공간으로 문을 열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대입준비 수험생을 위한 내신, 수능 온라인강의 프리패스권과 성인 수험생을 위한 YBM넷의 토익, 토익스피킹, 중국어 등 어학강의, 에듀피디의 공무원 및 자격증 강의까지 폭 넓은 교육 콘텐츠들이 제공된다.

아울러 이용자들이 24시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우스터디의 무인 운영시스템을 적용, 365일 언제든지 원하는 시간에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회원이 입구에 설치된 키오스크에서 원하는 좌석과 요금을 선택하고 결제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이용자들의 안전관리를 위해 지문인식 출입통제 방식을 적용하여 등록된 회원 외에는 출입이 불가능하다.

하우스터디 관계자는 “교육의 도시라 불리는 진주에서 최고의 스터디카페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며 앞으로 약 한달여 간의 인테리어 공사기간을 거쳐 지역 수험생들에게 선보이게 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