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여러분의 헌신과 노고에 깊이 감사”

[이투뉴스] 임인년(壬寅年) 새해를 맞이해 우리 한국석유일반판매소협회 가족과 이투뉴스 애독자 여러분 가정에 만복이 깃들길 기원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침체에 따라 많은 사업 분야에서 재난수준의 역경을 경험했고 고용불안, 경제 불안 등 많은 국민이 감내한 경제적 어려움은 상상하기 어려울 정도로 힘들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최근에는 오미크론이라는 신종 변이 바이러스까지 더해져서 국민은 과연 코로나 이전 시대로 돌아가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으로 하루하루를 걱정의 한숨과 공포감으로 보내고 있습니다.

여기에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는 유가는 그나마 국제유가의 진정과 유류세 인하 조치로 인해 조금씩 안정세를 유지하는 형국입니다.

하지만 정부의 유류세 인하에서 혜택받지 못한 유종인 등유를 취급하는 석유일반판매소협회 회원들은 등유가격이 비싸다는 소비자의 항의에 해명하는 일도 입이 아플 지경입니다.

이러한 힘든 환경 속에서도 국민을 설득하고 이해를 구하며 생업을 이어나가는 회원 여러분들의 헌신과 노고에 깊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석유일반판매소협회 회원들과 우리 국민 모두의 가정과 직장에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며 새로운 태양이 힘차게 솟구칠 때 희망찬 미래를 설계하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