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양육시설 ‘안양의 집’에 120명 분량 Chai797 밀키트 지원

[

▲삼천리ENG 외식사업본부 관계자가 소외계층 아동들을 위한 밀키트 세트를 전달하고 있다.
▲삼천리ENG 외식사업본부 관계자가 소외계층 아동들을 위한 밀키트 세트를 전달하고 있다.

이투뉴스] 삼천리ENG 외식사업본부(SL&C)가 코로나19 장기화로 더욱 어려워진 지역사회 소외계층 아동들을 위해 따뜻한 한 끼 식사 지원에 나섰다. 

삼천리ENG 외식사업본부는 31일, 안양시에 위치한 아동양육시설 ‘안양의집’에 120명 분의 자사 밀키트 제품을 지원했다. 지난 2년간 외부 식사나 활동이 단절된 아이들이 레스토랑에 온 것처럼 특식을 즐길 수 있도록 칠리새우, 해물 누룽지탕, 딤섬 소롱포 등 풍성하게 구성된 중식 밀키트 세트를 전달해 기관 내에서 안전하게 식사할 수 있도록 했다. 

삼천리ENG 외식사업본부는 2019년 ‘안양의 집’을 직접 방문해 짜장면, 탕수육 등 각종 중식 요리를 직접 만들어 제공하는 ‘짜장데이’ 행사를 개최한 바 있다. 이어 지난해부터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나눔 활동으로 전환해 밀키트를 지원하고 있다.

삼천리ENG 외식사업본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오랜 시간 실내 생활을 이어온 아이들에게 특별한 한 끼 식사를 선물하고 싶었다”고 밝히며 “아이들이 든든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삼천리ENG 외식사업본부는 모던 중식당 ‘Chai797’, 홍콩 대중음식점 ‘호우섬’, 한우등심전문점 ‘바른고기 정육점’, ‘서리재’ 등 다양한 외식 브랜드로 전국에서 40여개 직영 매장을 운영하며 국내 외식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또 지난해부터 밀키트 사업에 진출하는 등 급변하는 트렌드에 적극 대응하며 외식 사업 역량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