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뉴스] 고객과 함께 미래를 밝히는 필환경 종합에너지 기업 해양에너지(대표 김형순)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SNS 이벤트를 5월 1일까지 일주일동안 진행한다.

해양에너지는 1982년 해양도시가스 법인 설립 이래로 40년 동안 편리하고 경제적인 도시가스 공급을 통해 광주·전남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서왔다. 현재 광주전남의 9개 시·군  80만여 세대에 도시가스를 공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해양에너지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해양에너지 공식 인스타그램(@hyenergy_official)을 구독한 후 계정에 게시된 ‘창립 40주년 고객감사 SNS 이벤트’ 좋아요 및 축하 댓글을 남기면 된다.

또한 해양에너지 앱을 다운로드한 후, 회원가입을 통해 로그인 인증이 이루어지면 당첨권한이 부여된다. 자세한 내용은 해양에너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는 5월 11일 게시물 및 당첨자 계정 다이렉트 메시지(DM)를 통해서 발표하며, 등수에 따라 해당되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김형순 대표는 “지난 40년간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격려 덕분에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항상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지속하는 해양에너지가 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