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주 교육과정 수료 대학생 18명 수료증 전달

▲진수남 한국가스기술공사 경영전략본부장과 김동욱 충남대학교 교육혁신본부장이 오픈캠퍼스 과정 수료생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진수남 한국가스기술공사 경영전략본부장과 김동욱 충남대학교 교육혁신본부장이 오픈캠퍼스 과정 수료생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투뉴스] 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 조용돈)는 지난 13일 2022년 1학기 KOGAS-Tech 오픈캠퍼스 수료식을 개최하고, 16주 교육과정을 수료한 대학생 18명에게 수료증과 기념품을 전달했다.

한국가스기술공사와 충남대학교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KOGAS-Tech 오픈캠퍼스’는 대전·충청권 24개 대학 재학생을 대상으로 가스기술 직무 및 공공기관 취업 준비를 지원하는 학점인정 교육과정이다. 

2022년 1학기 과정은 에너지 산업, LNG 생산기지 및 관로 정비기술, 지하매설물 관리, 산업안전 등의 내용으로, 현업에서 전문성과 경력을 갖춘 가스기술공사 임직원이 대학생들에게 직무 지식과 현장 경험을 전수했다.

가스기술공사 관계자는 “이번 오픈캠퍼스는 공사 최초로 지역대학에 개설한 학점인정 교육과정이며, 맞춤형 교육과 현장체험 기회를 통해 직무경험을 원하는 지역인재에게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운영했다”고 마전했다.

이날 수료식에서 진수남 공사 경영전략본부장은 16주간의 오픈캠퍼스 과정을 성실히 마친 18명의 수료생에게 진심어린 축하를 전하며, 우리사회를 이끌 미래 기술인재로서 성장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2022년 하기 KOGAS-Tech 오픈캠퍼스 계절학기는 7월 4일부터 8일까지로, 신청은 6월 14일부터 20일까지 이메일(opencampus@cnu.ac.kr)을 통해서 접수할 수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