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가야복지관과 함께 90세 넘은 어르신 구순·백순 잔치

▲하은호 군포시장(뒷줄 가운데)과 전영욱 GS파워 상무(뒷줄 맨왼쪽) 등 내빈들이 어르신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하은호 군포시장(뒷줄 가운데)과 전영욱 GS파워 상무(뒷줄 맨왼쪽) 등 내빈들이 어르신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이투뉴스] GS파워(사장 조효제)가 25일 군포시 가야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군포시에 거주하는 90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구순·백순 장수 잔치를 열었다. 2014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 축하연은 어르신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만수무강을 기원하기 위한 잔치다. 

군포 큰숲드림교회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20명의 어르신과 하은호 군포시장, 송성영 군포YMCA 이사장 등이 참석해 장수를 축하했다. 더불어 가야어린이집 어린이들의 감사편지 낭독과 율동 공연, 장수패 및 기념선물 전달, 국악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GS파워는 매년 사회·경제적으로 소외를 겪고 있는 안양·부천·군포 등 열 공급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벌이는 등 풍요로운 사회를 물려주신 어르신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전영욱 GS파워 상무는 “오늘의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들어 준 어르신들의 은혜에 보답하고 장수를 기원하기 위해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께 정성과 예를 다하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채덕종 기자 yesman@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