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만원 상당 제주도 여행권 당첨자 5명 선정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한 대성에너지 임직원들이 고객서비스 의지를 다지고 있다.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한 대성에너지 임직원들이 고객서비스 의지를 다지고 있다.

[이투뉴스] 대성에너지(대표이사 윤홍식)는 17일 중구 명덕로 소재 본사에서 도시가스요금 전자청구서 신청 및 모바일 자가검침 참여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행사를 가졌다.

지난해 7월부터 12월말까지 전자청구서를 수령한 고객과 모바일 자가검침을 시행한 고객 약 71만명을 대상으로 이뤄진 이날 경품 추첨 행사에서는 150만원 상당의 제주도 여행권 경품 당첨자 5명을 선정했다. 당첨자는 대성에너지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한다.

지난 2020년 1월부터 비대면 서비스 확대를 통한 고객 편의성 향상과 종이청구서 감소를 통한 환경보호를 목표로 카카오톡을 활용한 전자청구서 및 자가검침 신청 캠페인을 펼쳐온 대성에너지는 고객 서비스 확대 측면에서 다양한 경품 행사를 이어왔다.

지난해 12월말까지 전자청구서를 신청한 고객은 71만 가구로 전년대비 4만건이 늘어났고, 자가검침 대상 37만 가구 중 22만 세대가 자가검침에 동참하고 있다. 코로나19 영향 등으로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고객 참여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종이청구서 발행이 272만장 줄어 환경보호에도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다.

김형태 CS본부장은 “도시가스요금 전자청구서 신청 및 모바일 자가검침에 적극 참여해 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도시가스 비대면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는 한편 안전한 도시가스 공급에도 더욱 힘써 고객감동 경영을 실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