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안전서비스 일환 가스사용시설 시공자 대상 간담회

▲JB주식회사의 시공 협력업체 관계자들이 현장에서 발생하는 각종 사안에 대해 활발한 논의를 벌이고 있다.
▲JB주식회사의 시공 협력업체 관계자들이 현장에서 발생하는 각종 사안에 대해 활발한 논의를 벌이고 있다.

[이투뉴스] JB주식회사(대표이사 사장 한권희)는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고객안전서비스 제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15일 가스사용시설 시공자를 대상으로 간담회를 개최했다.

가스사용시설의 시공 및 안전관리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시공자와의 협력을 통한 시공품질 향상과 가스사고 예방을 위해 마련된 이번 간담회에는 가스사용시설 시공업체 14개사 20여명이 참석했다.

간담회에서는 관련 법규 및 KGS Code 개정 사항, 가스시공 관련 사항, 가스 사고사례 및 예방교육 등을 주제로 한국가스안전공사 충남본부 관계자를 초빙해 안전교육이 실시됐다. 또한 가스사용시설 시공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점 도출 및 해결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시공자 관계자들의 의견 청취 등 활발한 토론을 통해 상호 협력관계를 구축하는 시간을 가졌다.

JB주식회사 관계자는 “가스사용시설 시공자 간담회뿐만 아니라 산업체 안전관리자 간담회, 소방서 가스안전교육 등 지속적인 고객안전서비스를 활동을 통해 가스사고 예방은 물론 가스 사용 관계자들의 안전의식 고취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