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복지재단, 유관기관과 협력 네트워크 강화

▲정창시 예스코 대표(가운데)가 남양주시청 및 남양주시복지재단 관계자에게 지역아동센터 후원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정창시 예스코 대표(가운데)가 남양주시청 및 남양주시복지재단 관계자에게 지역아동센터 후원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이투뉴스] 예스코(대표이사 정창시)는 지난달 말 남양주시청 및 남양주시복지재단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공헌활동 일환으로 남양주시 지역아동센터에 1억원을 지원하는 협약식 및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예스코는 나눔과 참여 문화를 정착하고 지역 사회공헌활동 확산을 위해 남양주시청 및 남양주시복지재단과 협력을 강화해나간다.

이번에 전달된 지원금은 신규 도시가스 설치 및 안전기기 지원뿐만 아니라, 도배 및 장판과 창호 교체 등 노후시설 및 환경개선활동에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운영비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신규 지역아동센터에 대해 아동 학습에 필요한 교육 기자재를 구입하는 데에 쓰일 예정이다.

한편, 예스코는 ESG경영 실천 기조 강화를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중점 추진과제로 선정해 지난해부터 10개년에 걸쳐 매년 1억원 이상 규모를 후원하는 ‘지역아동센터 지원 사업’을 꾸준히 전개해 오고 있다.

앞으로도 예스코는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지자체와 한국가스안전공사 등 유관기관과 함께 사회관심사별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