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리뷰 작성하면 신제품 ‘AA가스레인지’ 기부

[이투뉴스] 린나이가 신제품 A2400J, H2000, H2100 시리즈(이하 ‘AA가스레인지’)출시를 기념해 15일부터 소비자 참여형 사회공헌활동인 ‘ONE FOR ONE’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된 린나이의 ‘AA가스레인지’를 린나이 직영 온라인몰(SSG 및 네이버 플랫폼)에서 구매한 후, 구매리뷰를 작성하면 리뷰 1개당 신제품 가스레인지 1대가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에 기부된다. 단순하게 제품을 구매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최근 소비 트랜드에 맞춰 진행되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이다.

린나이는 이번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NGO단체 및 지역복지단체와 협약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의 참여를 권장하기 위해 리뷰를 작성하는 소비자들에게 상품권 및 포인트를 제공하고 ‘베스트 리뷰어’에 선정된 10명에게는 린나이에서 최근 출시한 신제품 ‘전기복합오븐’도 증정할 계획이다.

린나이의 신제품 ‘AA가스레인지’는 49년간 축적된 린나이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대성 된 제품으로 사용편의와 디자인까지 업그레이드 시키며 ‘가스레인지의 마스터피스’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기존의 D형 건전지를 AA형으로 교체하고 건전지 케이스를 전면으로 이동시켜 소비자들이 가스레인지 건전지를 교체하며 겪게 되는 크고 작은 불편사항들을 해소했다.

린나이 관계자는 “린나이는 꾸준하게 사회공헌 활동을 계속해 오고 있다. 최근에는 소셜기부 방식과 함께 사회공헌활동을 다각화 하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하는 중”이라며 “이번 ONE FOR ONE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도 나의 소비가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뿌듯함을 함께 느끼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들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며 린나이가 추구하는 따듯한 세상, ‘온(溫)세상으로 갑니다’의 의미가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린나이의 신제품 ‘AA가스레인지’ 및 관련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 정보는 린나이 홈페이지(www.rinnai.co.kr)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